2015년 결혼정보회사 듀오 모델을 소개합니다! 봄을 닮은 배우 이유영

2015년 결혼정보회사 듀오 모델을 소개합니다

봄을 닮은 배우 이유영




살랑살랑 바람이 간지러운 봄! 결혼정보회사 듀오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봄이 찾아왔습니다. 듀오 홈페이지와 온라인에서 벌써 만난 분도 계시겠지만, 듀오의 대표 얼굴이 바뀌었거든요~ 대한민국 미혼남녀를 대표할 그들은 바로 오랜 친구 같은 배우 윤태웅과 새롭게 만난 배우 이유영입니다. 오늘은 먼저 배우 이유영을 소개할게요.


듀오 모델 이유영은 2014년 우리를 찾아온 신인 배우랍니다. 몇 편의 단편 영화에 출연한 후 영화 <봄>에서 주연을 맡았죠. <봄>으로 밀라노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뜨겁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5월에는 영화 <간신>에서 조선 최고의 명기 설중매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봄 내음이 느껴지는 배우 이유영



Q. 반갑습니다! 이유영 씨는 평소 ‘어떤 사람’인가요? 솔직한 답변 부탁할게요. ^^

A. 안녕하세요! 2015년 듀오의 새로운 모델이 된 배우 이유영입니다! 저는 털털하고 소탈한 편이에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걸 좋아하고요. 주변에서는 저에게 긍정적이고 활발하다고들 해요. 아직 학생이라 자주 친구들과 어울려 노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Q. 배우는 언제부터 시작했어요?

A. 대학교에서 연기 전공이고, 20여 편의 단편영화에 출연하면서 데뷔했어요. 작년에는 영광스럽게도 <봄>이라는 영화로 밀라노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도 받았죠! 그 덕분일까요? 올해부터 듀오와 함께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정말 기뻐요. 잘 부탁드려요!



설렘 가득한 첫 만남



Q. 듀오 모델이 된 소감을 들려주세요.

A. 사실 '결혼'하면 '듀오' 아닌가요? ^^ 주변에 결혼하지 않은 지인이 많아 늘 듀오에 호기심이 있었어요. 거의 매일 TV, 버스, 지하철, 인터넷 등에서 광고로 만나기도 했고요. 광고 이미지가 좋아서 어떤 곳인지 많이 궁금했는데, 제가 모델이 되다니 정말 영광이에요.


Q. 본인의 어떤 매력이 듀오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나요?

A. 글쎄요…. 아마 제가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라서 그런 것 같아요.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친근한 이미지가 잘 맞지 않았나 싶어요.


Q. 오늘 함께한 윤태웅 씨는 어땠어요?

A. 평소에 듀오 광고에서 자주 봐서 그런지 처음 만났는데도 크게 낯설지가 않았어요. 정신없이 촬영이 진행되어 대화를 많이 하지 못해 아쉽네요. 그런데 그 와중에도 아주 차분하시고, 부드럽게 잘 챙겨주셔서 자상한 분이라고 생각했어요.



볼수록 사랑스러운 그녀



Q. 결혼하고 싶은 이상형이 궁금해요.

A. 아무래도 저를 배려해주고 이해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오랫동안 함께할 사람이기 때문에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


Q. 이상형과 가장 비슷한 연예인이 있다면요?

A. 제 이상형은 외향적인 부분보다 내향적인 부분이 많아서 연예인으로 꼽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직접 다 만나보지 않았으니까요! ^^


Q. 그럼 혹시 지금 연인이 있어요?

A. 슬프게도 아직 없어요….



Q. 그럼 가끔 찾아오는 외로움을 달래는 비법을 알려주세요!

A. 저는 외로움을 느낄 틈 없이 바쁘게 일하거나 취미생활을 즐겨요. 그러다 보면 외로움이 조금 덜하지 않을까 해서요. 하지만 좋아하는 영화를 보고 열심히 운동해도 외롭긴 마찬가지더라고요. ^^; 그래도 요즘은 쉴 틈 없이 일하다 보니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 것 같아요.


Q. 소개팅은 해봤어요?

A. 딱 한 번이요!


Q. 어땠어요? 에피소드 좀 들려주세요.

A. 처음이라 말이나 표정 모든 게 어색하고 부끄러웠어요. 같이 길을 걷는데, 어색해서 괜히 휴대전화를 보면서 걸었죠. 그러다 가로등에 부딪혀버렸어요…! 순간 아픈 것보다 훨씬 더 창피하더라고요. 불행인지 다행인지 어색했던 분위기가 웃음으로 풀리긴 했어요.



따뜻함이 느껴지는 그녀의 미소



Q. 결혼하고 싶은 순간이 있나요?

A. 주변에 결혼해서 행복한 친구나 지인을 보면 문득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끔 귀여운 아이들을 만났을 때 결혼해서 아이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상상도 해보고요.


Q. 아이들을 좋아하나 봐요.

A. 네. 얼마 전 주연으로 출연했던 영화에서 아이 두 명의 엄마 역할이었는데요. 연기하면서 모성애 같은 걸 느꼈어요. 만약 결혼하게 된다면, 제 아이를 정말 잘 키우고 싶다고 생각했죠.


Q. 좋은 아내, 그리고 좋은 엄마가 될 것 같아요.

A. 고맙습니다. ^^ 하지만 결혼하기 전에 연애부터 해야겠죠?!


Q. 많은 싱글이 '안 생겨요'를 외치는데, 이성을 사로잡는 비법을 알려주세요!

A. 가장 중요한 건 자신감이에요! 자신감 있는 사람이 매력적이죠. 가만히 기다리지 말고 먼저 한발 나서는 것도 중요해요. 사랑이나 인연 모두 도전하고 노력해야 하니까요. 적극적으로 인연을 찾아 나선다면 분명히 반쪽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Q. 마지막으로 이유영에게 연애와 결혼이란?

A. '따뜻함'이라는 한 단어로 모든 걸 설명할 수 있지 않을까요? ^^


Q. 인터뷰 즐거웠어요! 앞으로의 활동 계획이 궁금합니다.

A. 앞으로 좋은 영화에 계속 출연하고 싶어요. 얼마 전 받은 아주 큰 상이 아직도 실감 나지 않는데요. 정말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고, 공부할게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2015년 듀오의 새로운 얼굴이 된 배우 이유영! 앞으로 멋진 연기 보여주는 천만 배우가 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듀오 애피소드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티스토리 툴바